일상리뷰

[웹툰원작] 진용진의 머니게임 5화 리뷰 (싸움의 시작 feat. 공혁준, 파이)

조승짱 2021. 5. 8. 03: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요새 핫한 머니게임이라는 

 

영상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 것입니다.

 

(※모든 저작권은 웹툰 머니게임과 진용진 유튜브에 있습니다※)

 

 

파이님이 8일차 룰에 대해서 알고 있는 압박을 받아 

 

음주 후 벽을 친다거나 소리를 지르는 행위를 하게 됩니다

 

 

 

여기서 공혁준 님은 살인 사건이 일어나는 게 아닌가 라고 하네요.

 

사람들이 소리를 지르고 벽을 쿵쿵 치니

 

사람들이 예민하다는 것을 느끼고 살인 사건이 일어나는 것이 아닌가 라는 말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정보 공유권을 샀다는 거짓말을 사실대로 말합니다

 

파이님이 모두에게 정보에 대한 사실을 말하죠

 

 

 

 

논리 왕 전기님이 1번 공혁준 님이 탈락을 하게 된다면

 

남자는 3명, 여자는 4명이 되기 때문에

 

남자가 다 탈락한다고 주장합니다. 

 

 

 

 

상의도 없이 7천만 원을 쓴 공혁준 님께  죽여버리고 싶다고 파이님이 발언을 합니다.

 

 

 

전날부터 담배 문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공혁준 님은 화를 참지 못하고 폭발해버립니다.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는 공혁준 님의 장면들을 모아보았습니다.

 

 

 

결국 서로 믿지 못하는 상황고 내부 분열이 일어나고

 

여자 4명이 자진 퇴소를 하자는 말까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4명 이상이 자진 퇴소를 하게 된다면 게임은 끝나게 됩니다.

 

 

 

www.youtube.com/watch?v=_m6vqq1J8UI

 

 

저는 웹툰으로 나올 때부터 원작으로 봐왔었는데

 

정말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미쳐가는 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아직 5일 차 밖에 안됐는데 이 정도 지경까지 이르게 되니 앞으로 어떻게 될지 무섭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