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맘스터치 리뷰] 커플 떡강정 세트를 먹어봤어요 :)

조승짱 2021. 5. 8. 01: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가워욤~

 

오늘은 평소랑은 다르게 음식 리뷰를 해볼거에요.

 

메뉴는 햄버거에 브랜드는 맘스터치! 햄버거입니다.

 

 

메뉴의 정체를 바로! 커플떡강정세트입니다.

 

케이준 떡강정(S) 2개 싸이 버거 2개 케이준 양념감자(S) 1개와 콜라 2개를 줍니다.

 

떡 강정은 맛도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기본은 치파오 맛으로 줍니다. 

 

 

 

10분 정도만 기다렸는데 벌써 나왔습니다!

 

양도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제가 이 메뉴를 시킨 이유는 저 케이준 떡강정 때문입니다 :)

 

 

 

맘스터치케이준 양념감자는 진짜 누구나 좋아할 만큼 맛있죠 ㅎㅎ

 

거기다가 매콤 달짝한 바로 이 케이준 닭강정! 보기만 해도 침이 흘러내립니다 :)

 

 

 

떡은 쫄깃쫄깃해서 식감도 좋구요

 

닭강정은 소스에 버무려져 있는데 튀김도 꽤나 바삭바삭하면서

 

매콤 달짝한 게 정말 취향저격인 거 같아요! 

 

 

 

드디어 메인디쉬!

 

맘스터치의 대명사라고도 하는 싸이 버거입니다.

 

소문대로 역시 만만한 상대가 아니네요

 

보통사람의 입으로는 치킨 패티를 감당하기가 힘들 거 같군요.

 

하지만 전 잘 먹어지더라고요  :)

 

 

정말 양이 너무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정말 돈이 아깝지가 않은 식사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치는 ↓

http://naver.me/GrS4QJEX

 

네이버 지도

맘스터치 진주경상대점

map.naver.com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 5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