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맘스터치 리뷰] 인크레더블 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

조승짱 2021. 5. 10. 02:3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버지랑 둘이서 집에 있게 되었는데

 

밥을 차려먹기 귀찮기도 하고 밖에 나가서 먹기도 귀찮아서

 

배달음식을 시켜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맘스터치를 골라보았어요

 

 

 

아버지 꺼는 싸이버거로 원래 드시던 거 시켜드리고

 

저는 다른거 먹어보려고 인크레더블 버거를 시켜보았어요.

 

원래는 버거단품2개만 하려 했더니 가격이 13000원부터 배달이 된다고 하여

 

케이준떡강정 싱글이랑 인크레더블 버거 세트로 바꾸어서 시켜버렸습니다 ㅎㅎ

 

 

 

맘스터치의 감자튀김은 정말 맛있어 보여요!

 

그리고 떡강정은 시켜 먹은 후로는 꼭 시켜먹는 듯하네요 ㅎㅎ

 

 

 

↑ 아버지의 싸이버거!

 

평소의 싸이버거답지 않게 뭔가 좀 작아 보이는듯한?

 

그런 느낌이 나네요 그래도 맛은 최고!! (새벽에 글 작성 중인데 배가 너무 고파요 ㅠㅠ)

 

 

 

 

↑ 이것이 바로 인크레더블 버거

 

저도 처음 먹어보는데 안에 슬라이스 햄과 계란 프라이가 들어가 있어요

 

 

 

 

압도적인 비주얼!

 

진짜로 햄버거로 사람을 때릴 정도의 크기인 거 같아요 

 

맛은 되게 슬라이스 햄의 맛이 좀 강했던 거 같아요 그래도 맛은 좋더라고요  :)

 

저가 평소에 되게 잘 먹는데 일어 나가 마자 먹어서 그런가 버거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ㅎㅎ..

 

 

 

 

배부른데 아버지도 햄버거 먹고 감자튀김이랑 닭강정

 

몇입 안 드시고 저보고 다먹으라하셔서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머니게임 6화 보면서 봤는데 어느새 다 먹어져 있더라고요 ㅎㅎ

 

맘스터치의 인크레더블 버거!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