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BDSM 성향 테스트 (성적 성향 테스트)

조승짱 2021. 6. 9. 23: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신기한 주제를 들고 와 보았어요

BDSM 테스트라고 다양한 성적 성향 중에 자신은 어느 쪽인지 알려준다네요

학교에서 친구들이 하고 있길래 저도 해봤는데 할만하더라구요

최근에 뜨고 있는 거 같기도 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BDSM은 Bondage(구속), Discipline(훈육), Dominance(지배), Submission(굴복), Sadism(가학), Masochism(피학)의

3가지 성적 지향을 일컫는 말입니다
하지만 넓게 잡으면 다양한 형태의 성향들이 포함되어 BDSM으로 총칭되기도 합니다


테스트는 예 아니요로 두 선택지로 나오고 10분 정도쯤 걸렸던 거 같네요


↓아래 링크가 BDSM 테스트입니다↓

http://bdsm-test.info/

BDSM TEST

bdsm-test.info



이렇게 간단하게 나이 성적 지향 연령을 선택한 후에


예 아니요 최대한 전혀 아니다 매우 그렇다로 골라야 했던 거 같아요




친구들과 하고 보니 재밌었던 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지인들이랑 같이 해보면 재밌을 거 같네요

참고로 저는

리틀이라는 게 나왔는데 뭔가 맞는 거 같네요.. ㅎㅎ

그럼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