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일상리뷰] 피자나라치킨공주

조승짱 2021. 6. 4. 23: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일상 리뷰입니다

 

맛집 리뷰로 할까 고민도 했었는데 배달음식이니 그냥 일상으로 했어욤

 

그럼 시작해볼게요!! 

 

 

피나치공 기본 세트로 L로 해서 2만 3천 원? 이었던 거 같았어요

 

세 명이서 먹었는데 점심도 얼마 안 먹어서 엄청 배가 고픈상태였어요 ㅎㅎ

 

 

 

치킨 양이 엄청 많아요!! L로 해서 그런가 푸짐하네요 ㅎㅎ

 

 

 

피자도 왔어요!! 개인적으로 피자는 저가 별로 안 좋아해요 :(

 

 

 

역시 처음엔 닭다리가 국 룰이죠!! ㅋㅋㅋ 

 

한입 베어 무니까 너무 맛있어서 그 후로는 정신없이 먹었던 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혹시 치킨 먹을 때 튀김 껍데기를 따로 떼서 먹나요??

 

저는 껍데기 큰 게 있으면 따로 떼서 먹고 살코기랑 같이 먹어요 ㅎ.ㅎ

 

 

 

피자도 맛있긴 했어요 ㅎㅎ 그래도 치킨보다는 아니였네요

 

사진으로 보면 양하나 새우 고기 버섯 브로콜리가 들어있군요

 

 

 

치킨은 다 먹었는데 피자는 다 못 먹었어요 치킨이 맛있어서 다 먹었다가 피자는 배불러서 ㅎㅎ

 

솔직히 치킨이나 피자를 진짜 맛있는 걸 먹으려면 다른 매장에서 시켜먹는 게 나을 거 같아요

 

그래도 가격 면에서는 너무 좋고 맛도 평범해서 괜찮은 거 같아요 :)

 

 

그럼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