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블로그 활동 1달차 구글 애드센스 합격!!

조승짱 2021. 6. 10. 23: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저 자랑 좀 하려고 합니당

 

다른 분들도 구글 애드센스 합격하고 올리더라구요

 

전 언제 될까 싶어서 하다 보니 어느덧 1달이 넘게 지났네요

 

어느새 보니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할 수 있었습니다

 

신청을 하고 난 후 3일쯤 뒤에 메일이 하나 왔어요

 

제 블로그에 광고를 넣을 수 있다고 하네요!!

 

드디어 블로거로써 첫걸음을 내디딘 듯한 기분이 들어요

 

저는 하루에 한 번씩 포스팅을 해왔어요

 

가끔씩 안 할 때도 있었지만.. ㅎㅎ

 

그리고 사람들과의 소통(포럼, 댓글달기)가 중요한거 같았어요

 

그래도 꾸준히 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키워드를 잘 뽑아서 써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쓰기 전에는 뭘 써야 하지 하고 고민이 참 많았었는데 이 메일을 보고 나니 흐뭇하더라구요

 

아직 구글 애드센스를 못 받으신 분들도 파이팅하시고 얼른 합격하길 바랍니다 

 

저는 이만 여기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