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리뷰

[노래 추천] Lemon - 요네즈 켄시

조승짱 2021. 5. 14. 01: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평소에 안 해본 노래 추천을 해볼 거예요.

 

오늘 추천드릴 노래는 바로~~ 요네즈 켄시 님의 Lemon이라는 노래입니다.

 

아마 J-pop(일본 노래)는

 

여러분들에게 생소할 수도 있고 자주 들을 수도 있는 노래 종류인 거 같아요.

 

그래도 한 번쯤은 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서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나무위키

 

저는 원래 일본 노래는 듣지 않았는데

 

처음으로 들어본 노래가 바로 제가 소개하는 Lemon입니다.

 

일본 노래를 처음 들어 생소하였지만 노래가 너무 좋아 금방 빠져들었죠.

 

이곡은 드라마인 「언내추럴」의 주제 가라네요

 

출처: 네이버 블로그

노래도 잘 부르시는데

얼굴까지 완벽하신 거 같아요 ㅜㅜ

 

 

 

 

Lemon의 인기도를 말하자면

 

요네즈 켄시 커리어 중 최고 히트곡이자 2018년 일본 가요계 최고 메가 히트곡이고

 

2021년 현재 일본 가요 최초 6억 뷰를 달성한 명곡 중의 명곡이라고 하네요

 

 

 

↓아래의 영상이 Lemon의 뮤비 영상입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SX_ViT4Ra7k 

 

이렇게 오늘 요네즈 켄시 님의 Lemon이라는 곡을 추천해보았습니다.

 

노래가 정말 좋지 않나요? ㅎㅎ

 

전 자주 평소에도 이 노래를 들으면서 할 일을 해요 :)

 

그럼 여기까지 작성을 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