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게임 추천] 요새 뜨고있는 한국밈 피하기 소개

조승짱 2021. 5. 29. 23: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게임 추천입니다. 한국밈 피하기라는 게임인데 개드립 피하기라는 게임을 바탕으로 만든듯하네요

 

이게 컴퓨터랑 모바일 두가지로 다 할 수 있는데 저는 컴퓨터로 하는 게 더 잘되더라구요 ㅎㅎ

 

우선 게임을 플레이 하려면 다운로드를 받아야겠죠? 

 

 

                      

↓PC용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1nO_qqW_23arqiR-zU9_lHP5o0ME6A8qd/view

 

한국밈피하기.zip

 

drive.google.com

 

위의 링크를 들어가면 이 화면이 뜹니다 우측상단의 다운로드를 누른 후

 

 

 

 

다운로드를 다 하고 나서 가운데에 있는 Avoid Kmeme.exe를 누른 후 압출 풀기를 하고 실행합니다

 

 

 

 

 

그러면 흥이 나는 브금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게 점수가 높을수록 랭크도 매겨져서 점수 내기도 할 수 있어요 ㅎㅎ

 

모바일로도 한국밈 피하기를 검색하시면 나오니 재밌게 플레이해보세요!

반응형